디즈니가 만든 스타워즈: 권선징악 그리고 뮤지컬?

2015.11.27 11:22
겨울왕국 VS 스타워즈 - 제다이 제공
겨울왕국 VS 스타워즈 - 제다이 제공

[스타워즈:깨어난 포스]를 보기전에 알에둘 게 있습니다. 이번 작품은 조지 루카스가 아니라 '디즈니'가 만들었다는 것!


보통'디즈니=겨울왕국'이라는 등식이 떠오를 텐데요. 솔직히 걱정되지 않나요? 디즈니의 다른 작품에서 처럼 갑자기 뮤지컬 처럼 노래를 부른다든지, 적들을 처부순 제다이 기사들이 기쁜 나머지 손에 손잡고 단체로 춤을 추는 건 아닐까 하는 말도 안되는 생각도 떠오릅니다.

 

걱정되는게 또 하나 있어요. 디즈니 하면 '해피엔딩' '권선징악' 이라는 4자성어(?)가 떠오릅니다. 스타워즈도 결국 그 구도를 따라갈까요?

 

나빠쑈 출연진들은 디즈니기에 안심되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적어도 스타워즈 전편에 비해서 컴퓨터 그래픽(CG)는 훌륭할 것이라는 것이죠.

 

디즈니의 스타워즈에 대한 스덕들의 솔직한 토크, 하번 보시죠!

 

※관련기사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나빠쑈!’ 초급편(2) 겨울왕국 VS 스타워즈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나빠쑈!’ 초급편(1) 완전 새로워진 디즈니의 '스타워즈', 넌 누구냐?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보기 전 필독!]10분 만에 섭렵하는 스타워즈 시리즈(2)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보기 전 필독!]10분 만에 섭렵하는 스타워즈 시리즈(1)

 

※편집자주
글로벌 MCN 그룹 제다이의 제공을 받아 공개하는 MCN 토크쇼 ‘나사 빠진 SF쇼(나빠쑈)’를 독자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나빠쑈는 팟캐스트 ‘그것은 알기 싫다’로 유명한 SF 매니아 물뚝심송(박성호), 예능감도 갖춘 뇌과학자 전지원 박사, 웹툰 작가 김진, 콘텐츠학 박사로 3개 국어를 구사하는 임동욱 기자 등이 출연합니다.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작성하기

    의견쓰기 폼
    0/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