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과학 지식을 접하는
가장 똑똑한 방법!

인기 만화에 내가 직접 출연한다? 어린이과학동아 333호 이벤트 열려

2018년 05월 16일 17:37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과학동아가 독자를 인기 만화 속 캐릭터로 등장시키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텔레비전이 아니라 만화에 내가 직접 출연하는 특별한 기회다.

 

<어린이과학동아>는 오는 7월 15일자의 333호 발행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333호 특별 이벤트는 6명의 인기 만화 작가가 직접 본인의 작품 속에 독자를 캐릭터로 그려서 출연시키는 방식이다.

 

이벤트에는 인기 만화 작가 홍승우, 김나경, 조재호·은하수, 김문식, 이혜림, 홍성호 작가가 참여하며, 선정된 독자는 ‘인공지능 로봇 마이보’와 ‘요리스타 청’. ‘이상한 과학나라의 솔이’, ‘야구왕 허슬기’. ‘냥이 대장의 별별 천문대’, ‘코딩으로 미래를 지켜라! 아이팝콘’ 총 6개 작품에 출연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하기어린이과학동아 연재 만화

어린이과학동아 연재 만화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일단 어린이과학동아 연재 만화 중 출연하고 싶은 만화를 정한다. 그리고 만화 속 캐릭터를 따라한 코스프레 사진을 찍거나 만화 속 한 장면을 그림으로 그린다. 이후 어린이과학동아 333 특별 이벤트 공지 글에 댓글로 1) 출연하고 싶은 만화 제목, 2) 출연하고 싶은 이유, 3) 준비한 코스프레 사진 또는 그림을 올리면 된다.

 

미션을 수행한 독자 중 가장 멋진 작품을 올린 독자 총 6명이 선정돼 한 작품 당 한 명씩 만화에 출연하게 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독자는 만화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자신이 출연한 만화가 실린 <어린이과학동아> 333호에 작가의 친필 사인을 받아 선물로 받게 된다.

 

333호 특별 이벤트는 6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과학동아 홈페이지(http://kids.dongascience.com/play/characterview/5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

인기기사

댓글

댓글쓰기

지금
이기사
관련 태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