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동아 카페 특강 개최] 예비수험생 통합과학&수학 전략

2017년 11월 07일 13:30
[과학동아 카페 특강] 12월 2일 오후 2시 서울 숙명여고…참가비 무료, 선착순 접수

 

“최근 교육과정은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창의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깊고 유연한 사고가 필요하죠. 지적 호기심을 갖고 그것을 연구하고자 하는 노력이 바로 창의력 증진의 핵심입니다.”(신승범 이투스 수학 강사)

 

수시, 정시, 학생부교과전형, 학생부종합전형…. 복잡한 입시 환경에서 중심을 잡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현행 입시에서 요구하는 바는 명확하다. 바로 창의융합형 인재다. 그렇다면 창의융합형 인재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창의융합형 인재가 되기 위해 교과과정에서 주목해야 될 부분은 무엇일까?

 

이에 대한 답을 과학동아와 이투스가 준비했다. 과학동아는 이투스와 공동으로 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예비수험생이 될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해 ‘과학동아 카페’ 특강을 마련했다.

 

특강은 총 3부로 이뤄진다. 뇌 과학자인 김대수 KAIST 생명과학과 교수가 공부하는 뇌 만들기라는 주제로 뇌과학의 관점에서 학습법에 대한 강연을 한다. 배기범 이투스 통합과학&물리 강사는 통합과학적 시각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핵심을 짚는다. ‘수학의 신(神)’으로 불리는 신승범 이투스 수학 강사는 탐구를 통해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창의력을 증진시키는 비법을 공개한다.

 

이번 ‘과학동아 카페’는 12월 2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숙명여고 대강당에서 1200명 규모로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다. 

 

‘과학동아 카페’ 참석은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신청은 홈페이지(etoos.dongascience.com)에서 하면 된다. 문의 02-3148-0832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인기기사

댓글

댓글쓰기

지금
이기사
관련 태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