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과학 지식을 접하는
가장 똑똑한 방법!

[화보] 공격 준비 끝난 ‘닌자 거북이’

2017년 07월 06일 16:20
이미지 확대하기Mitchel Wu Photography 제공
Mitchel Wu Photography 제공

닌자 거북이 네 마리가 무기를 꺼내들었다. 앞에 있는 적을 향해 서서히 다가간다. 맨 앞에 선 라파엘은 삼지창을 꺼내 들고 위협적인 표정을 짓는다. 이번 싸움은 닌자 거북이의 승리로 끝날 것 같다.

 

이미지 확대하기Mitchel Wu Photography 제공
Mitchel Wu Photography 제공

게임 속 세상을 벗어난 슈퍼마리오와 요시. 슈퍼마리오가 요시를 타고 비눗방울이 방울방울 떠다니는 숲속을 한가롭게 날아다니고 있다.

 

 

※ 작가소개

장난감으로 꿈을 만드는 사진작가, 미첼 우
미첼 우는 원래 결혼사진 작가였다. 2015년, 그는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장난감 사진작가가 되었다. 그런데 왜 하필 장난감을 선택했을까? 사람들이 그의 사진 속 이야기를 통해 옛날 추억을 떠올리는 게 좋았기 때문이다. 상상력을 발휘해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사진을 찍는 것.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그의 꿈은 상상력이 풍부한 사진들을 계속 찍어 전시회를 여는 것이다.

* 작가 페이스북 : www.instagram.com/mitchelwuphotography
* 작가 인스타그램 : www.facebook.com/mitchelwuphotography

 

※ 편집자주

방 안의 물건들이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발견된 적 있나요? 그럴 때면 왠지 ‘장난꾸러기 장난감들이 방에 있는 물건들을 건드린 게 아닐까?’라는 상상을 하게 되죠. 사진 작가 ‘미첼 우’가 장난감들의 비밀스럽고도 유쾌한 일상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우리가 자리를 비운 사이, 장난감들이 무슨 일을 벌였는지 몰래 살펴볼까요?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

인기기사

댓글

댓글쓰기

관련 태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