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매체가 추천한 서울 관광 명소 14 곳

2017.04.07 12:30
팝뉴스 제공
팝뉴스 제공

서양인들은 한국 수도 서울 중 어느 곳을 매력적인 장소로 여길까. 영국 여행정보사이트 ‘핸드러기지온리’가 1일자 기사를 통해 ‘서울에서 할 14가지 일들’을 정리 소개했다.


첫 번째 방문할 곳은 한국가구박물관이다. 가구나 가옥 등 한국 전통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공간이다.


두 번째는 인사동. 상점과 레스토랑과 커피숍 그리고 갤러리가 많다고 소개되어 있다. 도시 한 가운데 있는 고요한 공간 봉은사도 서양인들에게는 신기한 모양이다. 조계사도 역시 방문해야 할 곳에 포함되어 있다.


창덕궁, 덕수궁 그리고 경복궁도 추천 관광지이다. 명동은 서울 최고의 쇼핑거리라고 소개되어 있다.


에버랜드와 북촌 한옥 마을과 서울N타워 그리고 한강공원과 한강의 교량도 꼭 가야 할 장소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다. 또 ‘서울 전체를 다니며 맛있는 한국 음식들을 즐기라’고 추천도 한다.

 

 

※ 편집자주
세상에는 매일 신기하고 흥미로운 일이 많이 일어납니다. 보는 이의 눈살을 찌푸리게도 만들고, 감탄을 내뱉게 만들기도 하지요. 스마트폰이 일상 생활에 들어오면서 사람들은 이런 ‘흥미로운’ 일상을 온라인에 풀기 시작했습니다. 텍스트로, 사진으로 때로는 동영상을 각종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리며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지요. 동아사이언스는 이런 흥미로운 일상을 전하는 ‘팝뉴스’와 제휴해 전세계에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일상을 전해드립니다. 진지하고 무거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팝뉴스가 전하는 가벼운 소식을 사진과 함께 ‘가볍게’ 즐겨 보세요~!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작성하기

    의견쓰기 폼
    0/150
    * 21대 국회의원 선거운동 기간에는 실명확인 과정을 거쳐야 댓글을 게시하실수 있습니다.
    * 실명 확인 및 실명 등록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 (2020. 4. 2 ~ 2020. 4. 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