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 출시…1억2410만원

2017.02.02 16:00

 

포르쉐코리아의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 - 포르쉐코리아 제공
포르쉐코리아의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 - 포르쉐코리아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포르쉐는 2일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은 더욱 고급스럽고 스포티해진 외관에 안정성과 편의성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틴 플래티넘 21인치 스포츠 에디션 휠과 카이엔 GTS에 사용되는 알칸타라 소재의 8방향 스포츠 가죽시트를 포함해 다양한 편의사양들이 적용됐다.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의 외관은 하이 글로스 블랙 컬러, 뒷좌석 프라이버시 글래스, 그리고 차량 바디컬러를 적용한 확장된 휠 아치 등으로 개성이 표현됐다. 차량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제트 블랙, 마호가니, 퍼푸라이트, 카라라 화이트, 로디움 실버 등 5가지의 메탈릭 컬러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운전 편의성을 위한 첨단 사양들도 탑재됐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이 적용된 바이 제논 헤드라이트와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 차량 전후방에 파크 어시스트가 장착됐다. 조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내·외부 미러는 후방 차량의 라이트로부터 발생 가능한 눈부심을 방지해주기도 한다.

포르쉐코리아의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의 실내. - 포르쉐코리아 제공
포르쉐코리아의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의 실내. - 포르쉐코리아 제공


차량 탑승 시 도어 엔트리 가드에 선명하게 각인되는 '플래티넘 에디션' 레터링과 대시보드에 위치한 아날로그 시계는 스페셜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강조한다.

이밖에도 플래티넘 에디션에는 커넥트 플러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BOSE® Surround Sound System) 등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췄다.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은 3.6리터 6기통 바이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20마력, 최대토크 56.1㎏·m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국내 판매가는 부가세를 포함해 1억2410만원이다.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작성하기

    의견쓰기 폼
    0/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