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의 탄생, 10년 살 빼고 얻은 성과

2017.02.11 21:00

 

팝뉴스 제공
팝뉴스 제공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에 거주하는 크리스티나 조던은 34살 여성으로 아이 셋을 둔 엄마이다. 맨 위 사진에는 이런 글이 첨부되어 있다.


“창밖으로 허드슨 만을 바라보며 나는 감사해요. 10년 전에는 체중 감량 스토리를 다른 사람과 나눌 것이라고 생각도 못했어요.”


크리스티나 조던은 디즈니랜드에서 놀이기구를 타지 못했다. 직원들이 탑승을 거부했다. 허리에 안전벨트를 맬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체중이 120kg이 넘었다. 10년 가까운 세월 다이어트를 진행한 끝에 크리스티나 조던은 새사람이 되었다. 54kg을 뺀 덕분이다.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는 네 가지 원칙을 지키라고 그녀는 조언한다.


신진대사에 필요한 만큼만 먹어야 한다. 배고파서 화난 상태(행그리)가 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 다음으로 운동을 일상화해야 한다. 또 왜 체중을 줄어야 하는지 이유를 매일 생각하고 그것에 집중하라. 그리고 살이 조금씩 빠질 때마다 큰 옷을 다른 사람에게 줘버리면 효과적이다.

 

 

※ 편집자주
세상에는 매일 신기하고 흥미로운 일이 많이 일어납니다. 보는 이의 눈살을 찌푸리게도 만들고, 감탄을 내뱉게 만들기도 하지요. 스마트폰이 일상 생활에 들어오면서 사람들은 이런 ‘흥미로운’ 일상을 온라인에 풀기 시작했습니다. 텍스트로, 사진으로 때로는 동영상을 각종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리며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지요. 동아사이언스는 이런 흥미로운 일상을 전하는 ‘팝뉴스’와 제휴해 전세계에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일상을 전해드립니다. 진지하고 무거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팝뉴스가 전하는 가벼운 소식을 사진과 함께 ‘가볍게’ 즐겨 보세요~!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작성하기

    의견쓰기 폼
    0/150
    * 21대 국회의원 선거운동 기간에는 실명확인 과정을 거쳐야 댓글을 게시하실수 있습니다.
    * 실명 확인 및 실명 등록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 (2020. 4. 2 ~ 2020. 4. 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