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디트로이트 모터쇼서 E 클래스 쿠페 등 5종 첫 공개

2017.01.10 15:00

 

메르세데스-벤츠의 더 뉴 E-클래스 쿠페.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의 더 뉴 E-클래스 쿠페.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메르세데스-벤츠는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리고 있는 '2017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E-클래스 패밀리에 새롭게 추가되는 4인승 2도어 럭셔리 쿠페, '더 뉴 E 클래스 쿠페'를 포함해 총 5종의 월드 프리미어 모델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신형 E 클래스 쿠페는 쿠페 모델 특유의 비율과 함께 뚜렷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여유로운 실내와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더 뉴 E 클래스와 동일하게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안전 시스템이 결합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가 탑재돼 최고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벤츠는 또한 오토쇼에서 부분 변경돼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콤팩트 SUV '더 뉴 제너레이션 GLA'를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한다. 더 뉴 제너레이션 GLA는 확장된 엔진 라인업, 업그레이드 된 실내외 디자인, 다양한 편의장치를 갖췄다.

이밖에도 고성능 스포츠카 더 뉴 제너레이션 메르세데스-AMG GT와 더 뉴 제너레이션 메르세데스-AMG GT S, 메르세데스-AMG의 탄생 50주년 기념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C 에디션 50 모델 등이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다.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작성하기

    의견쓰기 폼
    0/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