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패션을 완성시켜줄 액세서리, 레고 손목 시계

2016.04.14 18:11

추위가 가고 날씨가 따뜻한 봄날입니다. 겨우내 입었던 칙칙한 외투는 세탁기에 맡기고, 화사한 봄옷을 꺼낼 시기지요. 하지만 말이 봄옷이지, 여전히 옷장에는 얌전한 톤의 옷이 가득합니다. 그럴 때면 눈에 확 띄는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김은영 MD가 화사한 봄과 잘 어울리는 ‘레고 손목시계’ 들고 왔습니다.

 

 

● 패션의 기본은 포인트! 부담스러운 화사한 색은 작은 부분에만 쓰자

 

70여 년이 넘는 역사 동안 전세계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장난감, ‘레고’에서 멋진 손목 시계가 나왔습니다. 레고 사는 이미 블록 뿐만 아니라 각종 피겨, 테마파크, 비디오게임, 영화 제작 등 다양한 문화 영역에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데요, ‘레고 손목시계’ 역시 야심차게 내놓은 상품입니다.

 

레고 제품을 보면 다양함이 눈에 띕니다. 손목시계 역시 예외는 아니지요. 블루, 핑크, 레드, 화이트, 오렌지, 옐로 같은 스쳐보기만 해도 다시 눈길을 주는 화사한 색상이 준비됐습니다. 밋밋한 의상에 화룡점정을 찍어줄 색인 거지요.

 

게다가 조립식 입니다! 지금의 레고를 만들어준 블록은 작은 블록을 여러 개 쌓아서 커다란 완성품을 만드는 장난감입니다. 레고 손목 시계 역시 구성품 안에 기본 구성품인 시계 본체 외에도 다른 색상의 베젤(시계 본체의 테두리)과 링크(추가 시곗줄)가 들어있어 원하는 데로 디자인을 바꿀 수 있습니다.

 

링크와 베즐을 이용해 나만의 감각을 뽐내보세요~

 

● 레고의 감수성을 담은 시계 본체 디자인

 

시계는 기본적으로 시계를 보는 아이템입니다만, 누구나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게 되면서 그다지 중요하지 않게 됐습니다. 그래서 시계 본연의 목적 보다는 액세서리로서 더 크게 기능하게 됐지요. 하지만, 시계가 ‘꼭’ 필요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바로 어린이와 학생들입니다.

 

이제는 학생들도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지만, 정작 학교에서는 거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업 시간에, 시험 볼 때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꼭 시계가 필요하지요. 그런 학생들에게 레고 손목 시계는 어떨까요? 상품 박스부터 강렬하게 ‘레고레고’한 존재감을 뽐내는 터라 받는 사람도 매우 만족하는 선물이 될 겁니다.

 

게다가 뚜껑을 여는 순간, 눈에 보이는 시계 디자인은 사람의 마음을 순식간에 사로 잡습니다. 레고의 블록을 이용한 다양한 디자인, 너무 유치해 보이지 않는 아날로그 식 문자판이 세련됨을 더해줍니다. 시계바늘을 보기 어려워하는 사람을 위한 디지털 문자판도 있으니 요령껏, 취향껏 고르면 되겠네요!

 

 

레고의 감성을 담은 시계 문자판 디자인. 취향 껏 선택해 보세요~ [☞레고 손목시계 15종 바로 보러 가기]

문자판을 덮는 렌즈도 긁힘 방지가 처리돼 있는 아크릴 렌즈라, 생활 기스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칼끝으로 긁어보는 것은 금물입니다:)

 

● 전세계 적으로 인정받은 레고의 안전성, 시계에서도

 

블록을 구입할 때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부분은 바로 ‘안정성’입니다.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인체에 해로운 물질이 나오지는 않는 지 꼼꼼하게 따져보지요. 레고가 70년이 넘는 시간동안 사랑받은 것에는 레고사가 추구하는 견고함과 안전함에 있습니다. 레고 손목 시계 역시 블록처럼 안전, 보건, 환경 품질 부문에서 합격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수은이나 납 같은 중금속에서 자유로운 제품이란 뜻이죠. 우리나라는 물론 유럽 및 영국 미국에서도 안전성에서 합격 인증을 받았습니다.

 

100m 생활방수, 즉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때 물에 담가져도 아무 이상이 없는 방수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생활 방수 시계가 30m나 50m 생활 방수 수준인 것과 비교하면 훨씬 좋은 방수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지요.

 

참고로 100m 생활방수의 의미는 움직이지 않는 물 100m 깊이에서도 방수가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물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순간 압력은 기하급수적으로 커지기 때문에 100m 생활 방수 수준은 일상 생활에서는 충분히 방수 기능을 하지만 수영할 때 시계를 찼다가는 망가질 수도 있다는 의미랍니다. 수영이나 잠수에서는 150m 이상급의 방수 기능이 필요해요.

 

김은영 MD의 추천은 멀티스터드 손목시계! [☞레고 손목시계 15종 바로 보러가기]

 

당신의 패션의 마지막을 장식할 ‘레고 손목 시계’, 어떤 디자인과 색이 가장 끌리시나요? 19년 경력의 김은영 MD는 이 중에서도 특히 멀티스터드 손목시계를 추천합니다. 화사한 봄날과 어울리는 블루가 햇빛 아래서는 더 예쁠 것 같거든요~!

 

다음 칼럼에서는 더 알차고 실속있는 상품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필자소개
김은영. 디앤샵과 11번가, 이지웰페어, 쿠팡에서 유아, 리빙, 화장품, 패션 전문 MD로 일했다. 19년 동안 MD로 쌓은 노하우를 동아사이언스에서 아낌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작성하기

    의견쓰기 폼
    0/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