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 총선 개표 방송, 생방송 토크쇼로 즐기세요~

2016.04.12 18:22

 

선거 날이면 누가 선출될 것인가에 관심이 모아진다. 개표 방송이 진행되며, 시청자를 끌어모으기 위한 방송사의 노력도 다양해지면서 개표 방송도 예능처럼 변화하고 있다.

 

이런 시대에 발맞춰 글로벌 MCN 그룹 제다이(대표 김우정)에서도 4월 13일 시사전문 라이브 뉴스 쇼 ‘DSN(Diverse Society News)’를 개국하고 선보인다. 선거 막바지인 오후 5시에 시작해 20대 국회의원이 모두 선정될 때까지 논스톱 방송으로 진행된다.

 

시사평론가 물뚝심송을 비롯해 3명의 시사 전문 크리에이터와 제다이의 전문가 및 음악 크리에이터 5명이 개표 진행·결과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DSN을 이끌어갈 물뚝심송은 “오디오나 텍스트로 표현할 수 없는 시각적인 부분과 지상파 프로그램에서는 담을 수 없는 자유로움과 깊이를 동시에 담고 싶다”며 “MCN의 시사 콘텐츠 분야를 최초로 개척하는 것으로, 뭔가를 최초로 시도한다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다이 시사 라이브 뉴스쇼 ‘DSN’은 총선이 끝난 뒤에도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물뚝심송은 물론 유명 팟캐스트 진행자 마사오, 최해범과 함께 영화 배우 손소영이 합류해 시정잡담을 풀어낼 예정이다.

 

☞ [4월 13일 오후 5시 개국] DSN 실시간 스트리밍 보러 가기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작성하기

    의견쓰기 폼
    0/150